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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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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정거래위원회 친절·모범 공무원 접수센터입니다. 민원인의 상담이나 신고(방문, 인터넷, 전화통화 등)와 관련하여 친절한 응대로 모범이 되는 공정거래위원회 공무원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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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공정위 이정숙 조사관님을 칭찬합니다
이름 공무원 이름
방문목적 윤선생의 반품거부신고 공무원 소속 공정위 고객지원관실
방문일자 2016년 10월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저는 대구에서 윤선생영어숲을 4년간 운영한 이현우라고 합니다.
2016년 9월달에 4년간한 윤선생영어숲을 폐업을 하였습니다.
폐업후 윤선생본사에서 900만원 남은 교재를 반품을 거부하였습니다.
대기업윤선생의 반품거부로인해 너무억울해서 울분을토하고
마지막 동아줄을 잡는다는 심정으로 공정위에 전화상담을 하였습니다.
저는 정부 중앙공무원들은 권위적인태도와 갑을 위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선입견은 이정숙조사관님과 30분간 전화 상담후
저의 선입견은 무너졌습니다.
소시민들이 대기업을 상대로 공정위에 소송을 재기할때는 겁부터 나는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정숙조사관님은 법적조항을 민원인이 알아듣기싶게 너무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만약 이정숙조사관님의 친절한 민원응대가 없었다면 저는 공정위문턱에서
대기업의 횡포에 맞서지못하고 900만원의 금액을 포기했을겁니다.
이정숙 조사관님으로 인해 중앙공무원에대한 저의 인식이 180도 변했습니다.
너무감사하고 칭찬하고싶어 여기게시판에 공개적으로 글을 올립니다.

대구에서 이현우 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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