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6 |
상업적 체중감량 상품 및 프로그램
|
미국 |
소비자정책 |
2003-03-31 |
1997 |
205 |
하트-스코트-로디노(Hart-Scott-Rodino) 법 하에서 20년동안의 합병 집행 정책에 대한 회고
|
미국 |
기업결합 |
2003-03-31 |
1997 |
204 |
반독점에 관한 선별적 소고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03 |
세계경제에서 경쟁법의 성장(반독점)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02 |
수직적 제한(Vertical Restraints)이 발생하는 경우 제조업자들이 어떻게 가격인하 소매업자들을 다룰 것인가?
|
미국 |
소비자정책 |
2003-03-31 |
1997 |
201 |
기만(Deception)행위를 판단하는 데 있어 소비자 조사(Consumer Research)의 역할
|
미국 |
소비자정책 |
2003-03-31 |
1997 |
200 |
1996년 이후 정보통신 시장의 변화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199 |
핸들러(Handler), 피토프스키(Pitofsky), 골드스미드(Goldschmid), 우드(Wood)의 반독점법-거래법규, 제4판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198 |
독일의 재건, 1938~1949: 미국의 해외정책과 기업연합의 문제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197 |
경쟁정책의 창출 : 베티박(Betty Bock)과 반독점 감독기관의 발달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