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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번호 | 제목 | 국가 | 행위유형 | 등록일 | 발행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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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6 | 대 소비자 사기 퇴치: 도전과 캠페인 - 부록 A: 연방 지방 법원에 제소된 사건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01 |
235 | 광고 실증화와 관련된 연방거래위원회 정책성명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10-20 |
234 | 반독점법과 소비자보호법에 있어서의 소비자 주권(Consumer Sovereignty) | 미국 | 소비자정책 | 2003-03-31 | 1997 |
233 | 연방 합병 정책의 변천 | 미국 | 기업결합 | 2003-03-31 | 1997 |
232 | 특허의 범위와 차후 혁신과 관련한 특허와 반독점 문제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31 | 합병 효율성 분석을 위한 경제적 관점 | 미국 | 기업결합 | 2003-03-31 | 1997 |
230 | 반독점 관련 소송에서 전문가 증언의 용인성(Admissibility)과 충분성(Sufficiency)의 구분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29 | 합병관련 분석에 있어 진입(Entry)문제 | 미국 | 기업결합 | 2003-03-31 | 1997 |
228 | 소송에서 정보의 최적 사용 : 사소한 소송을 피하기 위해 규제적 정보는 철회되어야 하나?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27 | 간접구매자 관련 소송 | 미국 | 소비자정책 | 2003-03-31 | 19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