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6 |
기만적 광고(deceptive advertising) 관련 소송의 통제 광고(control ad)
|
미국 |
소비자정책 |
2003-03-31 |
1997 |
215 |
반독점 관련 소송에서 전문가 증언의 용인성(Admissibility)과 충분성(Sufficiency)의 구분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14 |
시장과 건강관리에 관한 소론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13 |
반독점에 관한 선별적 소고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12 |
개인용 컴퓨터의 소프트웨어 시장에 관한 경제학적 분석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11 |
미국인의 핵심 가치가 공공 정책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 1953~1993 중소기업에 대한 연방 정부의 원조에 있어서의 문제점 규명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10 |
반독점과 해외에서의 미국 사업, 제3판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09 |
국제 무역의 실제, 제 2판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08 |
소송에서 정보의 최적 사용 : 사소한 소송을 피하기 위해 규제적 정보는 철회되어야 하나?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07 |
지역시장에서의 병원활동: 진입, 전문서비스의 제공, 관리 결핍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