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 |
세계 정보 인프라 상의 소비자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공개 워크숍 - 아동과 온라인 프라이버시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6 |
115 |
1995년과 1996년 동안 미국의 노년층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연방거래위원회의 활동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6 |
114 |
프랜차이즈 모회사(franchiser)의 시장력(market power)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6 |
113 |
전자산업에서 수평적 가격 고정을 판단하는 문제
|
미국 |
소비자정책 |
2003-03-31 |
1996 |
112 |
마이크로소프트사 소송과 관련된 독점 동의결정 (Antitrust Consent Decrees)과 사법심사의 범위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6 |
111 |
반독점조사의 부담을 누가 담당할 것인가?
|
미국 |
기업결합 |
2003-03-31 |
1996 |
110 |
프랜차이즈 시장력에 대한 그릇된 믿음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6 |
109 |
수탁기관규제가 경쟁 은행업체와 고객에 미치는 부의 효과: 세 가지 소론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6 |
108 |
폴섬(Folsom), 고든(Gordon), 스파노글(Spanogle)이 요약한 국제 무역 및 투자, 제2판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6 |
107 |
반독점과 광고에 관한 소론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