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6 |
차별화 된 상품을 가진 기업의 합병에서 일방적인 경쟁 효과
|
미국 |
기업결합 |
2003-03-31 |
1997 |
225 |
법윤리와 인터넷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24 |
캐나다 합병 사건의 효율성 분석
|
미국 |
기업결합 |
2003-03-31 |
1997 |
223 |
강요, 기만 등을 비롯한 반독점법의 수요증가 유인 행위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
222 |
합병 효율성 분석을 위한 경제적 관점
|
미국 |
기업결합 |
2003-03-31 |
1997 |
221 |
차별화된 상품을 생산하는 기업 합병에 대한 평가
|
미국 |
기업결합 |
2003-03-31 |
1997 |
220 |
하트-스코트-로디노(Hart-Scott-Rodino) 법 하에서 20년동안의 합병 집행 정책에 대한 회고
|
미국 |
기업결합 |
2003-03-31 |
1997 |
219 |
반독점법과 소비자보호법에 있어서의 소비자 주권(Consumer Sovereignty)
|
미국 |
소비자정책 |
2003-03-31 |
1997 |
218 |
기만(Deception)행위를 판단하는 데 있어 소비자 조사(Consumer Research)의 역할
|
미국 |
소비자정책 |
2003-03-31 |
1997 |
217 |
하트-스코트-로디노 법(Hart-Scott-Rodino) 관련
|
미국 |
기타 |
2003-03-31 |
19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