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참여

시장경제의 파수꾼, 자유롭고 공정한 경쟁촉진

  • 민원참여
  • 상담
  • 주요상담사례(Q&A)

주요상담사례(Q&A)

건전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불공정거래행위에 대한 민원관련 주요 상담사례(Q&A)를 마련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공정거래위원회 고객지원담당관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670-0007

찾으실 검색 단어를 입력후 검색버튼을 눌러 주세요.

주요상담사례(Q&A)(목록)
주요상담사례(Q&A)(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파일,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조회수
29 다단계판매 정의 - 정의 2011-09-05 537
28 다단계판매 정의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차이점 2011-09-05 447
27 다단계판매 정의 - 다단계와 방문판매업, 동시에 가능한지 2011-09-05 620
26 다단계판매 정의 - 오프라인, 온라인으로 다단계판매 2011-09-05 482
25 다단계판매 정의 - 소비자의 범위 2011-09-05 523
24 다단계판매 정의 - 구입상품에 유통마진을 지급받은 경우 2011-09-05 485
23 다단계판매업 등록 - 소비자피해보상보험 2011-09-05 567
22 다단계판매업 등록, 신고 - 구비서류 2011-09-05 407
21 다단계판매업 등록, 신고 - 지사 등록의무 2008-05-07 384
20 다단계판매업 등록 - 외국인 및 재외동포의 회원가입자격 2008-05-07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