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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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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정거래위원회 친절·모범 공무원 접수센터입니다. 민원인의 상담이나 신고(방문, 인터넷, 전화통화 등)와 관련하여 친절한 응대로 모범이 되는 공정거래위원회 공무원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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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친절 조사관 추천드려요!
이름 박회준 공무원 이름 이정숙
방문목적 전화상담 공무원 소속 공정거래위원회 조사관
방문일자 2015년 9월 10일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인터넷으로 노트북을 주문하였는데, 문제가 있는 상품을 한달 가까이 환불을 못하고 판매자, 중간통신업자인 11번가 그리고 BC카드와 분쟁 중에 있었습니다.

판매자와의 분쟁을 11번가와 BC카드 양 측 모두 판매자 입장만 대변을 해주고 판매자의 불공정약관을 어기는 말만 되풀이 하여 답답하던 차에, 공정거래위원회에 민원을 넣으려고 전화로 상담을 드렸습니다.
상담 드리고, 불공정약관에 관한 민원을 넣으라는 이야기를 듣고 신청서를 작성 중에 있는데, 다시 연락을 주셔서조금 더 알아보셨다는 말씀과 함께, 이런 저런 다른 방법 등에 대해서 조언을 주셨습니다.

이미 한 달 정도되는 분쟁기간에 많이 흥분 되어 있는 제 말을 천천히 다 들어 주시며 이야기를 진행 해주셔서 오히려 어찌나 제가 죄송하고 고마웠던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렇게 글을 남기며 죄송한 마음과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추석 명절 잘 보내셨으면 하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박회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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