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참여

시장경제의 파수꾼, 자유롭고 공정한 경쟁촉진

  • 민원참여
  •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안전한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서비스 이용을 위해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적용을 권장합니다.

  • 친절·모범 공무원 접수센터에서는 민원인의 상담이나 신고(방문, 인터넷, 전화통화 등)에 친절한 응대 등으로 만족을 준 소속 공무원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 추천 내용은 친절 공무원 발굴에만 활용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제목 및 게시글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추천 내용이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부서·특정인을 비방·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상업성 광고,저작권 침해, 욕설 등 불건전한 내용, 장난성 글, 동일 또는 유사내용을 반복하는 경우, 기타 본 접수센터 운영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민원에 대한 회신을 확인하고자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그리고 전화 통화가 안되네요.
이름 조영림 공무원 이름 000
방문목적 부동산 허위매물 관련거 공무원 소속 000
방문일자 2015. 5. 22.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공정거레 위원회에 지난 주 부동산 중개 허위매물 신고를 하였더니 민원회신(민원번호 1AA-1505-089815)하였다고 문자를 받아 회신내용을 확인하려고 사이트 접속을 하였지만 민원 회신내용을 확인할 수가 없었습니다.
1. 어떤 경로로 회신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2. 그리고 공정거래위원회 머칠 째 전화 통화를 할 수 없었습니다. 원활히 통화할 수 있도록 개선이 필요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폼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