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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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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할부거래과 전화응대태도 불편신고
이름 조신우 공무원 이름 모름
방문목적 청약철회문의(전화문의) 공무원 소속 할부거래과
방문일자 2015. 5. 20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할부거래과 그 담당자 정말 불친절하다 못해 막장이네요.
할말이 엄청 많은데 길게 쓰니까 오류나서 글 등록이 안되네요. 요약해서 핵심만 쓰겠습니다.

(044-200-4830) 전화번호만 알고 있는데 조직도 보니까 이름 나오더라구요.
정확히 그 사람이 맞는지 몰라서 이름 안썼습니다.(목소리는 50대정도로 추정)

통화내용 청약철회건으로 문의하려고 전화함. -> '청약철회'라는 단어를 듣자마자 핸드폰은 힘들다, 법원에 민사소송제기해서 해결해라라고 답함 -> 내가 처한 상황이 이렇다 저렇다 다시 설명하고 알고 있는 할부거래법이 이렇다 저렇다 얘기함 -> 본인이 위법이다 아니다 할 문제가 아니고 본인은 잘 모르겠으니 법원에 가서 알아서해라 라는 식으로 말함 -> 할부거래법 해당 조항을 말하며 이렇게 명시되어있는데 이게 어찌 위법이라고 말할 수 없냐고 물음 -> 그러한 판례가 없기 때문에 모른다 -> 그럼 판례가 없다는 근거가 어디 있냐고 묻자 -> 그런 판례를 본인이 본적이 없어서 모른다라는 답변을 함 -> "그럼 도대체 할부거래과에서 하는 일이 뭡니까?" 라고 묻자 -> 수화기를 멀리두고 옆에 다른 사람과 웃으며 "할부거래과에서 하는 일이 뭐냐고 묻는다"라며 웃음 -> 다른직원 바꿔달라고 하자 -> 방금까지 옆사람이랑 얘기해놓고 지금 다른 직원이 없으니 다시 전화하라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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