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안전한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 서비스 이용을 위해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적용을 권장합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친절·모범 공무원 접수센터입니다. 민원인의 상담이나 신고(방문, 인터넷, 전화통화 등)와 관련하여 친절한 응대로 모범이 되는 공정거래위원회 공무원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 추천 내용은 친절 공무원 발굴에만 활용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제목 및 게시글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추천 내용이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부서·특정인을 비방·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상업성 광고,저작권 침해, 욕설 등 불건전한 내용, 장난성 글, 동일 또는 유사내용을 반복하는 경우, 기타 본 접수센터 운영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친절모범공무원접수센터(상세) - 제목, 이름, 방문목적, 공무원 소속, 방문일자, 공개여부, 내용, 첨부파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공정거래 분쟁 조정원 감사합니다.
이름 김희경 공무원 이름 박수현팀장님
방문목적 조정및 상담 공무원 소속 서울 공정거래 분쟁조정원
방문일자 2014/11/11 공개여부 공개글
내용 신청인은 아모레 퍼시픽의 대구 직영점 운영함에 직원의 만행으로 누명과 많은 피해를 입고
분쟁중에 있는 피해 주부 사원 입니다.
3년여의 시달림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의심병에 걸려 일상 생활을 할수 없는 저에게
공정거래 분쟁 조정원 박수현 팀장님의 차분한 설명과 안내로 공정위에 믿음이
그나마 조금 생겼습니다.
아모레 퍼시픽에 수없이 일상 생활로의 빠른 복귀를 원했었고 ,
역시 공정위에고 똑 같은 하소연의 연장이였습니다.
세상에 의심이 많은 저를 박수현 팀장님께서 진심으로 걱정해 주시는 듯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은 따뜻하고 정의로운 분이 많기에 돌아 간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물고 늘어지는 민원넣기, 수없는 질문의 전화, 반환의 택배 요구, 등등의 모든 요청을 마다 않고 친절히 대해 주신 박수현 팀징님 눈물 나도록 고맙습니다.
아울러 친절히 전화 상담 해 주신 서울 공정거래 분쟁 사무실 분들 모두모두 감사 드립니다.
신청인의 조정은 비록 안됐지만 공정위에서 빠른 판단을 하시리라 믿습니다.
고맙습니다.. ~~
공정위 분들이 모두 노력 하시는데 대기업과 개인 사업자의 분쟁이라 무조건 대기업 의 손을 들것이란
편견은 잘못된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폼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