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상담사례(Q&A)

건전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불공정거래행위에 대한 민원관련 주요 상담사례(Q&A)를 마련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공정거래위원회 고객지원담당관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670-0007

찾으실 검색 단어를 입력후 검색버튼을 눌러 주세요.

주요상담사례(Q&A)(목록)
주요상담사례(Q&A)(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파일,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조회수
6 회원가입 및 탈퇴 - 수수료 및 위약금 2011-09-05 1203
5 전화권유판매의 정의 - 휴대폰 문자 받고 구매 2011-09-05 944
4 청약철회, 해지 - 거부 2011-09-05 1383
3 전화권유판매의 정의 - 통신판매와의 차이점 2011-09-05 1103
2 회원가입 및 탈퇴 - 경품으로 가입 유도 2011-09-05 976
1 전화권유판매의 정의 2011-09-05 119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