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

시장경제의 파수꾼, 자유롭고 공정한 경쟁촉진

  • 정보공개
  • 사업자등록현황
  • 통신판매사업자
  • 민원 다발 쇼핑몰 공개

민원 다발 쇼핑몰 공개

민원 다발 쇼핑몰 공개(상세) - 상호, 도메인, 민원내용, 업체 소명내용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호 위드세일 도메인 www.withsale.co.kr
민원내용 위드세일에서 2017년 11월 1일 몽클레르 플라메뜨를 구매하고, 11월 18일 현지 출고되어 배송중이라고 문자 해놓고 기다리게 하더니, 갑자기 12월 6일에 배송지연이라고 공지를 하고 12월 7일에는 배송지연으로 취소처리를 원하는 사람은 반품요청하면 처리해주겠다고 문자를 보냈길래 바로 홈페이지에서 반품요청을 했고 답문으로 분명히 환불처리 되었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실제 여태 카드승인취소가 된 것도 아니며(카드사에 확인) 홈페이지는 게시판도 다 닫아놓고 결제대행업체에서도 결제취소요청이 들어온 적도 없다고 확인받았습니다. 카드취소 승인받게 도와주세요.

위드세일에서 패딩을 구매했는데 최대 3주면 배송완료라 해놓고 지금 한 달이 넘었구요. 타임세일이라해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하는건데 저는 2차 구매인데 알고 보니 1차 구매 자체가 없었어요. 저는 1차 구매자 리뷰도 보고 구매했거든요. 그리고 위드세일측에다 물건이 오고 있는 증거를 달라니까 계속 말 돌리면서 20일만 기다려보라 하네요...(중략)... 결제취소를 받고 싶어요.

11월 7일 2차 공동구매를 하였고 12일 마감되었는데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 오지 않고 있습니다. 전화하면 계속 기다리라는 말 뿐이고 환불해주겠다고 말해놓고서도 이제는 환불조차 계속 미루면서 말을 바꿉니다. 송장번호나 기타영수증 등 배송진행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을 보여달랬더니 보여줄게 없다네요. 1차 공동구매는 사실 존재하지 않은 것이었고 리뷰, 블로그 후기들도 전부 가짜였습니다. 지금은 현재 게시판은 닫혀있고 블로그 글들은 삭제되었습니다.
업체 소명내용 소명내용 없음
목록